지난 주 김호중이 위대한 배태랑에 출연한다고 해서 본방사수 했는데요.^^



    일명 '배태랑 (배가 큰 남자들)들의 신개념 다이어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6명의 배태랑들이 공약을 하나씩 걸고 다이어트에 돌입했습니다.



    김호중의 목표는 80kg으로 살을 못빼면 차 한대를 기부하겠다는 어마어마한 공약을 걸었습니다.ㅎㅎ (김호중 화이팅!)


    이번 주 위대한 배태랑 2회 방송에서는 배태랑들이 살찌는 이유를 분석하기 위해 그들의 은밀한 일상이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김호중은 룸메이트인 가수 안성훈에게 직접 파스타를 만들어 주며 숨겨왔던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유학시절 김호중은 라면이 너무 비싸서 가장 저렴한 파스타를 매일 해먹었다고 하는데요. 한때 삼시세끼 반찬에 밥을 먹는게 소원이었다는 김호중 ㅡㅡ (그런데 이제 또 다이어트라니... )


    배태랑들 중 유일한 미혼으로 "한창 나이인데 연애할 생각이 없냐"라는 질문에 연애보다는 살을 빼서 기성복 쇼핑을 더 하고 싶다라는 웃픈 사실을 전하기도 했다는데요. (지금도 멋진데 다이어트 성공하면 또 얼마나 멋질지~ㅎㅎ)



    한편, 이날 다른 배태랑들의 일상 역시 공개되는데요. 현주엽은 본인과 붕어빵인 둘째 아들 현주욱 군과 함께 다이어트 전 마지막 캠핑을 떠났다고 하는데요. 얼굴 식성 모두가 똑 닮았다는 아들과의 환상케미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또, 입이 짧은데 자꾸 살이찐다는 정형돈과, 배달음식 만찬으로 고칼로니 끼니를 완성하는 정호영 셰프, '이것'을 끊지 못해 매번 다이어트에 실패한다는 김용만까지~  그들의 살찌는(?)일상이 궁금해 지는데요.



    위대한 배태랑들의 리얼일상은 오늘 8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JTBC온에어를 통해서도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