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봄 신상

     


    코로나19때문에

    집콕이 일상이 되어버린

    요즘인데요.ㅜㅜ


    아주 오~랜만에 동네마트에

    다녀왔는데, 세상에나~

    이렇게 날씨가 좋다니..

    봄이 온줄도 몰랐네요..



    이렇게 따뜻한 봄이 왔는데

    당분간 계속 집콕이라니..

    너무 서글픕니다.



    그래서 오늘은 봄신상

    쇼핑을 생각중인데요.

    밖으로 나갈 수 없으니

    인터넷 쇼핑을 해볼까 합니다.^^



    유니클로 봄 신상품을

    알아볼까 합니다.


    착한가격이기도 하지만

    실용성이 좋아

    자주 구매하는 편인데요.


    어디보자~

    메인부터 볼까요?



    봄 신상엔 역시

    블라우스죠~

    레이온 블라우스가

    29900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실용성과 멋스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네요.



    그리고 남성용 슈퍼넌아이론셔츠가

    39900원




    슬림피트로 직장 초년생 아들이

    입기에 딱 좋을 것 같아(19900원)

    장바구니에 담아봅니다.^^



    그리고 봄이니까..

    가디건도 필수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롱 가디건이

    멋스럽고 좋더라구요~

    군살도 가려주고^^

    요런 아이템 한두개만 있어도

    봄은 금방 지나갈것 같아요.



    노랑 스웨터를 보니

    정말 봄같아 맘이 싱숭생숭~

    역시 봄엔 파스텔톤이 진리인듯~

    가격은 29900원이네요.



    요런 베스트도 봄 느낌나네요~^^


    그리고 봄철 필수품 바람막이까지~



    그런데...

    요렇게 쇼핑을 해도..

    밖에 입고 나갈 수가 없으니..

    갑자기 또 슬퍼지네요.ㅜㅜ


    코로나가 얼른 사라져서

    샤랄라 원피스 입고 

    꽃구경 갈날이 왔으면 좋겠는데..

    하.. 한숨이 절로 나오네요.



    잠시나마 눈팅 쇼핑으로 

    힐링해 봅니다.


    모두들 건강 조심하세요.


    유니클로 온라인 바로가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