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순우 중계방송

    권순우가 24일 현지시간 영국 이스트본에서 열린 남자프로테니스 ATP투어 바이킹 인터내셔널 단식 4강에 진출했습니다. 권순우 경기는 KBSN스포츠를 통해 중계 방송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ATP 투어 단식 4강에 처음 오른 권순우는 이번 대회 2번 시드인 앨릭스 다미노어와 결승 진출을 다투게 되었는데요. 이번 대회 45강에 올라 상금 2만 7400유로와 랭킹 포인트 90점을 확보한 권순우는 다음 주 세계 랭킹에서 71위까지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권순우는 이날 대회 경기서 이바시카를 맞아 서브 에이스 1-14로 열세를 보였지만 오히려 고비마다 상대 서브게임을 브레이크하며 올해 3월 마이애미오픈 1회전에서 3시간 18분 접전 끝에 1-2로 패한 아픔을 설욕했습니다.

    2세트 게임스코어 5-5에서 이어진 상대 서브 게임에서 권순우는 듀스를 5차례나 치르는 접전끝에 브레이크에 성공했고 이어진 자신의 서브 게임때는 15-40으로 몰렸다가 연달아 네 포인트를 따내 승리를 확정지었습니다. 

     

    권순우의 다음 상대 디미노어는 1997년생인 권순우보다 2살 어린 1999년생 신예로 키 183CM에 호리호리한 체격으로 단식에서 벌써 네 차례나 우승한 강호입니다. 

    권순우와 디미노어의 준결승은 한국시간으로 26일 오전 1시 안팍에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권순우는 이번 대회를 마치면 28일 영국 런던의 윔블던에서 개막하는 시즌 세 번째 메이저 대회 윔블던에 출전하게 됩니다.

    2021 바이킹 인터내셔널 테니스 대회 권순우 준결승 경기는 KBSN 스포츠를 통해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즐거움엔 KBS N

    KBS N에서 다양한 영상과 유용한 컨텐츠를 만나 보세요

    www.kbsn.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