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예고서 백종원이 맛본 덮죽! "내가 초라해지는 맛"이라며 극찬한 포항수제돈가스집! 그 맛이 넘 궁금한데요.

     




    덮죽? 도대체 맛이 어떻길래~~~ 정말 먹어보고 싶네요.


    15일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포항 꿈틀로 골목의 두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는데요.



    백종원은 수제냉동돈가스집 사장님에게 하루 30인분정도 팔아야 가게 운영이 된다면서 여기서 30인분 장사를 해보라, 단순히 힘들어서 그런게 아니라 여건이 가능할지를 생각해보자느 거다라며 제작진의 식사 비용 30인분을 결제했습니다.



    이에 사장님은 침착하게 돈가스를 만들었지만 그릇과 밥 등이 떨어지고 속도가 떨어지면서 결국 2시간 20분만에 30인분을 겨우 소화했지만 이미 제작진은 점심시간이 끝나 자리를 비운 사람이 많은 상태였습니다. 



    이후 사장님은 손님들에게 맛있게 잘해드리고 싶었는데 그러지못해 안 행복하다며 눈물을 보였는데요. 백종원은 지금 이런 시기때문에 두번째 촬영을 하지못해 수제냉동돈가스집 사장에게 영상통화를 했고, 사장님은 준비가 오래걸리더라도 빨리 나갈 수 있는 메뉴를 고민중이라며 죽을 제안했습니다.



    약3개월이 지나고나서야 다시 방문한 수제냉동돈가스집 사장님은 오히려 요리에 대해 더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였다며 노트 세권 분량의 요리 연구 기록을 내놓아 백종원을 놀라게 했는데요.




    약 2주동안 죽 연구에만 몰두했다고 밝히며 시금치 소고기 덮죽과 소라 돌문어 덮죽을 선보였습니다. 맛을 본 백종원은 "대박인데? 사진보다 낫다" 면서 엄지 척 했습니다.



    백종원은 덮죽에 대해 "이거 넙죽넙죽 먹겠다. 갑자기 내가 초라해진다. 흠 잡을데가 없다. 동네에서 팔았으면 좋겠다. 나도 사먹고 싶다" 등 호평을 쏟아냈습니다.


    그 맛이 넘 궁금한데요. 경북 포항에 위치한 가게 덮죽 맛집은 어딘인지 주소와 연락처를 검색해 봤습니다.



    상호 : 카페더신촌스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중앙로 294번길 10-7


    연락처 : 054-243-3264


    영업시간 : 매일 11시 ~ 20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