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장데소 김호중편에 나온 계곡과 닭백숙 맛집 어딘지 궁금해서 검색해 봤는데요. ^^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

     



    연애를 9년째 쉬었다는(?) 김호중에게 박장데소 예능에서 박나래와 장도연이 각기 다른 데이트 코스를 선보였는데요.



    장도연의 건강한 다이어트 지중해 레스토랑과 번지피지오 등이 화제가 되었었는데, 뭐니뭐니 해도 박나래 데이트 코스가 최고였죠~ㅋㅋ (장도연 데이트에 김호중 땀 뻘뻘 ㅋㅋ 이거슨 극기훈련?! ㅋㅋ)



    시원한 계곡에서 휴식하고 닭백숙으로 보양하고 ㅋㅋ (김호중도 만족했다는~~~) 이렇게 김호중은 데이트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며 박나래 데이트 코스를 최종 선택했는데요. 



    요즘 김호중이 대세인만큼 김호중이 갔던 계곡과 닭백숙 맛집도 덩달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날 김호중은 한방 백숙에 얼음 막걸리까지 준비한 박나래표 수라상에 왕이 된 것 같다며 감동했고 폭발적인 성량의 노래로 화답하는가 하며 닭발골쇼까지 선보이며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


    혹시나 저처럼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계곡은 어디인지 닭백숙 맛집 위치 주소는 어떻게 되는지 검색해 봤습니다. 

     



    남양주 묘적사계곡


    주호 ㅣ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월문리



    아르페지오


    메뉴 ㅣ 백숙, 닭백숙, 고추장 삼겹살


    주소 ㅣ 남양주시 와부읍 수레로 661번길 142


    전화 ㅣ 031-577-585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