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투어 혼다 클래식 대회가 미국 플로리다 주 팜비치 가든스에서 개막하는데요. 이번 대회는 JTBC 골프앤스포츠를 통해 중계 시청이 가능하며 PC 모바일 환경에서는 골프중계 스포츠실시간 중계 등의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영상을 통해서도 중계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이번 대회 출전 선수 가운데 세계 랭킹이 가장 높은 선수 15위 대니얼 버거가 불참소식을 전하면서 지난해 이 대회 우승자 임성재가 세계 랭킹이 가장 높은 순수가 되었습니다. 본의 아니게 이 대회 2회 연속 우승 가능성이 더 커진 임성재 선수 화이팅 입니다.^^

    세계랭킹 18위 임성재는 이번 주 생애 처음으로 PGA 투어 타이틀 방어전을 치르게 되는데요. 2018-19 우승 없이 신인상을 거머쥐었던 임성재는 지난해 혼다 클래식에서 최종합계 6언더파 274타의 성적으로 정상을 차지한 바 있습니다.

    임성재의 50번째 PGA 투어 무대이자 정식 데뷔 이후 48번째 대회에서 나온 우승이었는데요. 미국 플로리다 주 팜 비치 가든스의 PGA 내셔널 챔피언스 코스는 매년 PGA 투어에서 가장 어렵게 플레이 되는 코스로 꼽혀왔습니다.

     

    1972년 처음으로 시작된 혼다 클래식 대회 사상 연속 우승자는 단 한명 잭 니클라우스인데요. 그 뒤를 임성재가 이을 수 있을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임성재 외에도 최경주와 강성훈 안병훈 이경훈 노승렬이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렸고 최근 두 대회에서 2주 연속 단독 2위에 오른 리 웨스트우드를 비롯해 필 미켈슨, 리키 파울러, 짐 퓨릿, 애덤스콧 등이 참가할 예정입니다.

    2021 혼다 클래식에 출전하는 임성재는 큰 기복없는 흐름을 보여주는 가운데 좀 더 나은 몸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관리에도 돌입했다고 합니다. 임성재 선수를 비롯 한국 선수들의 멋진 활약과 선전을 기원합니다.

    PGA 투어 2021 혼다 클래식 대회는 3월 18일부터 22일까지 펼쳐지며 JTBC 골프앤스포츠를 통해 중계 시청 하실 수 잇습니다. 

     

     

     

    JTBC GOLF&SPORTS

    JTBC GOLF&SPORTS, 호주오픈, US오픈, 윔블던, 프랑스오픈, 롤랑가로, AFC, 아시안컵, 핸드볼, 이청용, 이재성, 황희찬, 구자철, 지동원, 정우영, 정현, 테니스, 바이에른 뮌헨, 원챔피언십, F-1, 홀슈타인

    jtbcgolfnsports.joins.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