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축구 중계방송

     

     

    한국 여자 축구대표팀이 8일 오후 4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중국과 도쿄 올림픽 여자축구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플레이오프 1차전 홈경기를 갖습니다. 한국과 중국 여자축구 중계는 TV조선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PO는 홈 앤 어웨이로 진행되며 두 팀은 오는 13일 오후 5시 중국 쑤저우에서 2차전을 치른다고 합니다. 벨호 감독이 이끄는 한국 여자축구 대표팀은 지금껏 중국과 37차례 맞대결을 펼쳐 4승 6무 27패로 크게 밀리고 있는데 최근 5경기로 범위를 좁혀도 1무 4패로 열세입니다.

    그나마 가장 최근이었던 2019년 12월 부산 동아시안컵에서는 0-0비겼습니다. 중국과의 경기를 앞두고 철저히 준비했지만 실전 경기 경험이 부족하다는 것이 약점이지만 그건 충국도 마찬가기이기에 이번 대결 내용이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특히 이번 대표팀은 이번 올림픽 예선을 앞드고 지소연, 조소현, 이금민 등 류럽파 3인을 소집했고 여기에 이민아, 장슬기, 여민지 등 국내파 최정예 선수들이 모두 이름을 올렸습니다. (해외파 선수들의 멋진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벨 감독은 중국이 우세할 수 있는 상황이지만 우리는 역사를 만들고 싶다. 그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최근 소속팀의 유럽축구연맹 여자 챔피언스리그 4강 진출을 이끌었던 지소연 역시 벨감독의 말처럼 새 역사를 쓰고 싶다며 지금가지 해왔던 대로 준비해서 꼭 올림픽 본선 무대에 출전하고 싶다 전했습니다.

    여자 축구 대표팀은 8일 중국과 PO 1차전을 치른 뒤 9일 중국 원정에 나서 13일 쑤저우서 2차전을 갖게 됩니다. 한국 VS 2021도쿄올림픽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여자 축구 경기는 8일 오후 4시 TV조선을 통해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TV CHOSU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