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VS 레바논 중계방송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한국 VS 레바논의 경기가 6월 13일 일요일 오후 3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데요. 이날 경기 중계는 KBS2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이 약체 스리랑카전에서 골을 몰아치며 2020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진출 티켓을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한국 축구대표팀은 스리랑카전에서 김신욱의 멀티골과 이동경 황희찬 정상빈의 릴레이 골을 앞세워 5-0으로 승리했는데요. 이날 승리로 한국은 4승 1무를 기록했고 이날 투르크메니스탄에 2-3으로 패한 2위 레바논과 승점 차를 3점으로 벌렸습니다.

    이로써 한국 축구대표팀은 13일 레바논전 결과와는 상관없이 최종예선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이에 따라 한국은 레바논전에서 져서 승점이 같아지더라도 골 득실에서 크게 앞서 조 1위를 지킬 확률이 높습니다. 월드컵 2 차 예선에서는 애초 각 조 1위팀과 각조 2위 가운데 성적이 좋은 4개팀이 최종 예선에 나설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2022 월드컵 개최국으로 본선 자동진출권을 가진 카타르게 이번 2차 예선에 출전해 E조에서 선두를 확정지어 최종예선 진출권은 E조 카타르를 제외한 나머지 조 1위 7개 팀과 각 조 2위 가운데 상위 성적 5개 팀에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여기에 북한이 중도 대회 출전을 포기하며 각 조 순위 산정에도 변화가 생겼는데요. 8개조 가운데 H조의 북한의 불참으로 팀별로 6경기만 치르게 되었지만 나머지 조들은 8경기를 치러야 해 형편성 논란이 생겨 결국 AFC는 각 조 2위팀 간 순위를 가르는 방식으로 변경했습니다.

    한국 VS 레바논의 맞대결은 13일 오후 3시 KBS2를 통해 중계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축구중계 보시면서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KBS

    대한민국 대표 공영미디어 KBS

    www.kbs.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