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중계 

     

    다저스가 7일 세인트루이스와 내셔널리그 와일드 카드 결정전을 치르게 됩니다. 이날 승리팀은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우승팀 샌프란시스코와 디비전시리즈를 치르게 되는데요. 이날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세인트루이스는 김광현을 제외 투수를 11명만 데리고 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투수들을 보면 와일드카드 선발 투수로 발표된 애담 웨인라이트를 비롯해 제네시스 카브레라, 잭 플라허티, 지오바니 갈레고스, 루이스 가르시아,다코타 허드슨, T.J ,맥팔랜드, 마일스 미콜라스, 앤드루 밀러, 알렉스 레이예스, 코디 휘트니 등 11명이 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김광현과 로스터는 명단에 포함되지 않았는데요. 만약 세인트루이스가 다저스를 꺾고 와일드카드결정전에서 승리한다면 다시 로스터를 조정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올 시즌 김광현은 선발 21경기포함 27경기에 등판해 7승 7패 1세이브, 평균자책점 3.46을 기록했습니다.

    한편 다저스는 투타 주축 선수 둘을 잃은 채 포스트시즌에 나서게 되었는데요. 커쇼와 맥스 먼시가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커쇼는 지난 2일 밀워키 브루어스와 3연전 첫 번째 경기에 선발 등판되었지만 투구 도중 왼쪽 팔뚝에 이상 증세를 느껴 일찍 투구를 마쳤습니다.

    지난 4일 밀워키전에서 수비 도루 1루로 달리던 제이스 피터슨과 부딪히며 왼쪽 팔을 다친 먼시도 포스트시즌 초반 출장이 불투명한 상태로 다저스는 7일 세인트루이스와 와일드 카드 결정전을 치르게 됩니다.

    다저스와 세인트루이스의 내셔널리그 와일드카드 결정전은 7일 오전 9시 10분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SPOTV NOW(스포티비 나우)

     

    SPOTV NOW(스포티비 나우)

    PL 전경기 생중계! 해외축구부터 MLB, UFC, NBA까지 프리미엄 스포츠를 만나보세요!

    www.spotvnow.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