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 중계

     

    2021년 10월 7일부터 11일 (현지시간)까지 미국 뉴저지주 웨스트 콜드웰의 마운틴 리지 컨트리클럽에서 LPGA 투어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이 펼쳐지는데요. 이번 대회 중계는 JTBC 골프를 통해 중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2021 파운더스컵에서 세계랭킹 2위 고진영이 파운더스컵 타이틀 방어에 나서며 청신호를 켰는데요. 1라운드에서 버디 9개, 보기 1개로 8언더파 63타를 치며 단독 선두로 나섰습니다. 2위 잔드라 갈에 3타 앞서 있는 상황입니다.

    고진영과 세계랭킹 1위 넬리 코르다가 도쿄올림픽 이후 처음으로 같은 대회서 대결을 펼치는데요. 고진영은 2019년 대회 우승자로 디펜딩 챔피언 자격으로 출전하지만 2년전 우승했을 당시 대회장이 아닌 다른 골프장에서 대회가 치러지는 관계로 챔피언으로서의 어드밴티지 없이 타이틀 도전에 나섰습니다.

    올해로 10번째를 맞는 파운스컵은 2019년까지 아리조나주의 와일드파이어 골프클럽에서 개최최다 올해 대회부터는 뉴저지주 마운틴 리지 골프클럽에서 개최됩니다.

    고진영은 2019년 이 대회에서 우승한 디펜딩 챔피언으로 최근 3개 대회서 우승과 공동6위ㅡ 준우승의 성적을 올렸습니다.

    고진영이 이번 대회 정상에 오르게 되면 3승째이자 통산 10승 고지에 오르게 되는데요. LPGA투어 통산 10승은 박세리와 박인비 김세영 신지애를 이어 한국 선수 역대 다섯번째 입니다.

    박인비는 파운더스컵 첫날 3번 홀에서 티샷을 1언더파로 공동 39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김세영도 1언더파로 공동 39위를 기록중입니다.

    2021 LPGA 투어 파운더스컵 중계는 JTBC 골프를 통해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JTBCGOLF]국내 최대의 골프포탈 JTBCGOLF.com

    제네시스 챔피언십 -->

    jtbcgolf.joins.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