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PGA 중계 방송

     

    김시우가 출전하는 시즌 첫 번째 메이저대회 마스터스 토너먼트 중계 방송은 SBS 골프 <하단링크>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 확산으로 3년만에 다시 열리는 2022 마스터스는 7일 한국시간 오후 미국 조지아주 오거스타의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에서 나흘동안 펼쳐집니다.

    이번 대회에 6번째 출전중인 김시우 외에도 한국 선수로는 임성재와 이경훈이 출전 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우승 경쟁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스포츠 전문 도박 업체는 세계랭킹 2위 욘람을 우승 후보 1위로 꼽았다고 합니다. 이번 대회는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의 필드 복귀 무대이기도 합니다. 

    타이거 우즈는 지난 주 어거스타에 도착해 연습 라운드를 돌았고 이번 주 다시 오거스타에서 이틀 연속 연습라운드를 돌았다고 하는데요. 

    우즈는 이번 대회를 앞두고 우승할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출전을 결심했다고 ~ 다만 72홀을 걷는게 가장 힘겨운 과제가 될 것 같다 전했습니다.

    마스터스 대회는 우즈가 1997년 처음 메이저대회 우승을 차지한 것을 시작으로 다섯차례 우승한 곳이기도 합니다. 

    2022 마스터스 PGA 중계 방송은 SBS 골프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BS Golf : 골프의 모든 순간

    대한민국 골퍼들의 선택! SBS골프 온라인&모바일 서비스. 골프부문 독보적 1위 점유

    golf.sbs.co.kr

     

     

    [JTBCGOLF]국내 최대의 골프포탈 JTBCGOLF.com

    ON AIR 11:30(2022 LPGA) HSBC 위민스 월드 챔피언십 1R 16:00라이브레슨 70

    jtbcgolf.joins.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