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의 유혹이 시작된다?!



    JTBC새 월화드라마 '야식남녀'가 25일 밤 9시 30분에 첫방송 되는데요. 



    드라마 '야식남녀'는 힐링을 주는 야식 셰프 정일우와 (진성) , 열혈 피디 강지영 (아진), 잘나가는 천재 디자이너 태완의 경주 이탈 삼각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인데요.



    정일우는 이번 드라마에서 주종만 고르면 안주는 마음대로 내주는 독특한 설정의 심야 식당을 운영하는 셰프로 나온다고 합니다.



    정일우는 편스토랑 속 모습을 많은 분이 좋아해 주셨는데 드라마에서 그런 매력을 표현하고 싶었다며 이번 드라마에서 요섹남으로서의 매력을 예고한 바 있습니다.


    실제로 이연복 장진모 등의 전문 셰프들에게 기본부터 차근차근 요리를 배웠다고 해 이번 요리연기 활약이 더 기대됩니다.


    드라마 기획의도


    "우리 비스트로에 오는 손님들은요. 늦게까지 하루 일과에 시달렸을 사람이라 생각해요. 




    그분들이 고단한 하루 끝에 아주 잠깐이라도 설렜음 좋겠어요"


    하루의 끝자락, 맛깔나는 음식과 따뜻한 미소로 지친 사람들을 위로하는 '비스트로'의 주인 진성.


    연이어 불어닥친 불행으로 가게를 잃을 위기에 처한 진성은 비스트로의 단골손님이 아진을 기획한 예능 프로그램 '야식남녀'의 출연자를 구한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오디션가지 열어서 출연자를 물색하던 아진의 앞에 참가자로 나타나는 진성.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시작한 거짓말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고서야 진성은 깨닫는다. 자신에게 진자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를..



    절망 끝에 선 청춘들이 눈물과 상처를 극복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삶에 있어서 정말 소중한 것은 무엇인지 말해보고자 한다. <드라마 홈페이지 중에서...>


    드라마 '야식남녀'의 또 다른 주인공은 맛있는 야식 이라고 해 다이어터들에게는 다소 보기 어려운(?)드라마가 될 것 같은데요.^^



    방송이 끝난후에는 극에서 선보인 메뉴의 레시피들도 공유된다고 하니 한번 따라해 봐야 겠습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야식남녀'는 매주 월.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JTBC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